축구

축구에서 승리하는 스포츠 베팅을 하는 방법

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, 축구는 미국 스포츠 팬들의 상상을 한 번도 사로잡지 못했습니다. 그 이유는 점수가 낮거나 규칙이 복잡해 보이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진지한 스포츠 베터에게 축구는 특히 축구 열풍이 최고조에 달하고 스포츠 북이 다양한 팀에 내기를 걸고 좋은 사업을 하고 있는 월드컵 기간 동안 돈을 벌 수 있는 미개척 기회입니다. 축구에 대한 스포츠 베팅에 관심이 있는 경우 알아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습니다.

축구의 낮은 득점 특성 때문에 스포츠 북은 맨션티비 두 팀을 핸디캡으로 만들기 위해 포인트 스프레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. 대신, 그들은 선호하는 것에 베팅하는 경우 베터가 더 큰 베팅을 해야 하는 머니 라인을 사용합니다. 예를 들어 영국이 독일과 경쟁하고 있으며 독일이 가장 선호되는 국가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. 따라서 머니 라인은 독일 -1.2 영국 +1.5입니다. 즉, 독일에 베팅하는 경우 $100를 얻으려면 $120를 베팅해야 합니다. 반면에 영국에 베팅하면 $100당 $150를 받습니다.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과 달리 베터는 최종 점수에 관계없이 승리할 팀에 베팅합니다.

월드컵과 같은 토너먼트의 경우 양방향 또는 3방향 베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양방향 배팅에서는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팀에 배팅하고 수익은 머니 라인을 기반으로 합니다. 동점인 경우 내기가 반환됩니다. 반면에 3방향 배팅에서는 게임이 동점인 것에 배팅할 수 있습니다. 넥타이 옵션에 대한 머니 라인도 설정됩니다. 토너먼트가 녹아웃 단계에 도달하고 팀이 제거되면 팀이 다음 단계로 진출할 것이라는 데 베팅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게임이 승부차기로 진행되는 경우 승부차기 승리는 골로 간주되지 않으므로 내기는 손실입니다.

마지막으로 축구에는 총 또는 오버/언더 베팅이 있으며, 일반적으로 확률 조정자가 2 또는 2.5로 설정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